진아름 프로필

    반응형

    진아름 프로필

    진아름은 1989년 11월 9일에 태어났고 올해 33살입니다. 그는 서울에서 태어났고 키는 174cm입니다. 학력은 백제예술대학교의 모델이고, 가족관계는 쌍둥이 자매 진다운이 있습니다. 현재, 그 기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학교에 다닐 때, 길거리에서 캐스팅되었고 배우로부터 제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그들 모두가 거짓이라는 것이 밝혀졌고, 충격을 받은 진아름은 배우를 뒤에 두고 모델 길을 걸었습니다. 처음에는 맞고 다치고 여러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결국 모델을 배우면서 배제예술대학교 모델학과에 입학했고, 대학 재학 중, 교수님의 소개로 모델 에이전시를 만났습니다.

    과거 배우를 꿈꿨던 모델 진아름은 모델로 데뷔해 중간에 배우로 활동 영역을 넓힌 뒤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남궁민(11세 연하)과 연인으로 알려졌습니다.

    배우이자 모델인 진아름이 최근 방송에 출연하여 주목을 받고 있는 모든 부분을 살펴봐요. 진아름은 1989년 고향 강원도에서 태어나, 2008년 '서울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데뷔하여, '디자이너 컬렉션의 및 'W의 외에 잡지 모델로도 활동해왔고, 2010년에는 영화 '해결사의, '플랑크 상수 의외에 몇몇 출연하면서 작품에 연기 활동도 해왔으며, 최근에는 방송을 통해 근황을 알리고 있는 배우자 모델로 프로필은 다음과 같아요.

    2010년 온스타일 예능 프로그램 Project Runway Korea Season 2를 통해 이름을 알린 후, 그는 "BABY GOOD NIGHT"의 뮤직 비디오와 지디 앤의 이승기의 "You're My Friend"에 출연했습니다.

    진아름은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남궁민을 알게 되면서 촬영 후 남궁민으로부터 "남자 친구가 있나요, 아니면 오빠는 어떤가요?"라는 사적인 질문을 받았다. 그 질문에 진아름은 "저한테 관심 있으세요?"라고 생각했어요.

    당시 진아름은 남궁민이 부담스러워 전혀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남궁민의 애프터 신청은 계속되었고, 진아름은 남궁민의 솔직하고 솔직하며 순수한 외모에 대해 알게 된 후 점차 마음을 열기 시작했습니다.

    남궁민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고, 남궁민도 2017년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소감을 전하면서 연인 진아름에게 변함없는 애정을 표현하며 "정말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에 하와이 여행 사진을 공개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적극적으로 표현했습니다.

    반응형

    댓글0